270 0 0 3 8 0 2년전 0

히브리서

2021년 4월 26일(월)부터 9월 3일(금)까지 88회에 걸쳐 매일 새벽 히브리서의 말씀으로 은혜를 나눌 수 있어서 먼저 하나님께 영광을 돌립니다. 특히 코로나19로 대면예배를 드릴 수 없었던 상황 가운데서 나누었던 말씀이기에 더욱 마음에 남습니다. 심지어 대면예배를 드릴 수 없을 때에 실시간 영상과 은혜나눔을 통해 함께 말씀을 나눈 시간들은 평생 잊을 수 없을 것입니다. 성도들에게 늘 감사하고 사랑합니다. 성경66권을 제대로 배우고 은혜를 나누자는 대단한(?) 목표를 가지고 시작을 해서 벌써 23권째가 되었습니다. 벌써 1/3을 마친 셈이네요. 부끄럽기도 하고 스스로 대견하기도 하지만 무엇보다 성도들과 함께 했던 시간들이라 너무 소중합니다. 이 책으로 은혜나눔을 곧 시작하리라는 기대와 더불어 히브리서 ..
2021년 4월 26일(월)부터 9월 3일(금)까지 88회에 걸쳐 매일 새벽 히브리서의 말씀으로 은혜를 나눌 수 있어서 먼저 하나님께 영광을 돌립니다. 특히 코로나19로 대면예배를 드릴 수 없었던 상황 가운데서 나누었던 말씀이기에 더욱 마음에 남습니다. 심지어 대면예배를 드릴 수 없을 때에 실시간 영상과 은혜나눔을 통해 함께 말씀을 나눈 시간들은 평생 잊을 수 없을 것입니다. 성도들에게 늘 감사하고 사랑합니다. 성경66권을 제대로 배우고 은혜를 나누자는 대단한(?) 목표를 가지고 시작을 해서 벌써 23권째가 되었습니다. 벌써 1/3을 마친 셈이네요. 부끄럽기도 하고 스스로 대견하기도 하지만 무엇보다 성도들과 함께 했던 시간들이라 너무 소중합니다. 이 책으로 은혜나눔을 곧 시작하리라는 기대와 더불어 히브리서 설교자가 강조하는 구원과 확신을 고백하는 은혜의 시간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늘 새벽마다 교회와 부족한 자를 위해 기도하시는 성도님들께 다시 한 번 감사드리며, 말씀에 부끄럽지 않는, 성도들에게 부끄럽지 않고, 후배들에게 부끄럽지 않는 목회자가 되도록 더 노력하겠습니다. 끝으로 살림을 도와주지 못하고 책만 붙들고 씨름하는 남편을 용서(?)해 주고 늘 응원해주는 아내에게 감사합니다. 자라는교회가 제대로 말씀 가운데 자라는 은혜가 풍성하기를 간절히 소망합니다. 사랑하고 축복합니다~~
한국성서대학교와 총신신학대학원을 졸업했다.
남아공 프레토리아대학교에서 스테인 교수로부터 신약공부를 했고, 현재는 답십리에 있는 자라는교회 담임으로 섬기고 있다.
사람을 살리고 사람을 세우는 신학을 기본으로 하여 하나님의 말씀을 바르게 해석하고 가르치고자 노력하고 있다.
쌍문동과 마곡에 월요목회성경모임을 개설하고 개척교회 목회자들과 함께 말씀을 공부하고 있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